







불교표 다 작살내놓고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이핵관이 나 탈당시키려했다면서 이핵관 논쟁으로 불씨 옮겨보냄....
정청래가 양정철 35년지기고 전해철 절친이야 요즘 지령수행하는거 보면 충성심이 대단해보이는데 이때도 하고도 남았을거같다는 의심이 듦..
이렇게 의심이 나올 수밖에 없는 미친 행보였음
이것만 아니었으면 0.7퍼 안 잃었을 수도 있음
(제목은 수정했어)








불교표 다 작살내놓고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이핵관이 나 탈당시키려했다면서 이핵관 논쟁으로 불씨 옮겨보냄....
정청래가 양정철 35년지기고 전해철 절친이야 요즘 지령수행하는거 보면 충성심이 대단해보이는데 이때도 하고도 남았을거같다는 의심이 듦..
이렇게 의심이 나올 수밖에 없는 미친 행보였음
이것만 아니었으면 0.7퍼 안 잃었을 수도 있음
(제목은 수정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