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되는것마다 다른사람들은 그중하나만 걸려도 매장각인데 유시민은 무슨이유로인지 조금의 자숙으로 그모든 난관을 다 헤쳐옴최근 들은 파묘중 통합진보당 ,거꾸로세계사는 이런게 제대로 안알려진게 ㄹㅇ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