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재건축이니 세입자니 단어 써가면서ㅋㅋㅋㅋㅋㅋㅋ너무 한심함....이게 정상적인 비판이라고 할수잇나
잡담 유시민이 뭐 정책 비판같은걸 하면 모르겟는데 결국 돌고돌아 우리를 챙겨라 얘기 뿐이잖아
28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걸 재건축이니 세입자니 단어 써가면서ㅋㅋㅋㅋㅋㅋㅋ너무 한심함....이게 정상적인 비판이라고 할수잇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