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뒤지는거지...
소금 쳤을때 발광하며 세상 뒤집을것처럼 푸드득거리지만
시간 지나면 거품 쏟아내며 죽잖아 머지 않았다...
이제 무슨 말을 해도 사람들은 휩쓸리지 않고 한번 왜저래?라는 의문이 생기면 끝난거임
점점 더 깨어나는 사람들만 증가할거야
안 죽을려고 계속 무리수를 두는데 그게 자충수가 된다는거
20여년을 갈라치기로 해처먹을만큼 해먹었으면 이제 꺼질때도 됐다
뒤진지 오래인데 그걸 인정 못하고 구천을 멤도는 악령 같은 무리들
결국 뒤지는거지...
소금 쳤을때 발광하며 세상 뒤집을것처럼 푸드득거리지만
시간 지나면 거품 쏟아내며 죽잖아 머지 않았다...
이제 무슨 말을 해도 사람들은 휩쓸리지 않고 한번 왜저래?라는 의문이 생기면 끝난거임
점점 더 깨어나는 사람들만 증가할거야
안 죽을려고 계속 무리수를 두는데 그게 자충수가 된다는거
20여년을 갈라치기로 해처먹을만큼 해먹었으면 이제 꺼질때도 됐다
뒤진지 오래인데 그걸 인정 못하고 구천을 멤도는 악령 같은 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