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편에서 적극적으로 함께 싸우는 게 아니라 대통령을 까고 있다는게 현타옴..유시민 이런 기득권들...사실 균형발전 잘사는나라 이딴거 관심도 없었던거지 ㅋ 호남분들도 이거 보고 계시겠지? ㅜㅜ
잡담 호남을 저렇게 억까하는데
35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통령 편에서 적극적으로 함께 싸우는 게 아니라 대통령을 까고 있다는게 현타옴..유시민 이런 기득권들...사실 균형발전 잘사는나라 이딴거 관심도 없었던거지 ㅋ 호남분들도 이거 보고 계시겠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