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이 비판 받을 채널과 방송에는 절대 나가지 않고 보통 단독으로 본인 혼자 얘기하는 방송에 주로 나감
반대진영으로 토론을 하는 방송에는 나가기도 하지만 같은 진영에서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과 토론하는 방송에는 안나감
안그런 사람이 있을까만은 겉으로는 의연한척 하지만 까이는걸 무서워하는거 같음
문재인이 평산마을 채널 오픈했을때처럼 채널을 열면 까들이 엄청 몰려갈꺼임
다뵈도 무서워서 수위조절하고 편집을 한것 같은데 본인채널까지 새로 만들어서 같은 진영인 현정부를 계속해서 깐다? 보통의 심장으로 가능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