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은 보궐이라 간단하게 한거고 전당대회 기간도 길고 지역별로 돌면서 투표하고 투표결과 나오고 그 다음 지역 넘어가고 그런거라 순위보면서 투표하면 됨 미리 결정할 필요없어
잡담 최고위원은 지역별로 돌면서 투표해서 누적 투표 결과 보고 뽑아야됨
29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은 보궐이라 간단하게 한거고 전당대회 기간도 길고 지역별로 돌면서 투표하고 투표결과 나오고 그 다음 지역 넘어가고 그런거라 순위보면서 투표하면 됨 미리 결정할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