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친청 단톡 있는거 ㄹㅇ 티나 텀을 두고 좀 올리든지
문정복이 단체방 헷갈려서 잘못 올린적도 있고ㅋㅋ
저번부터 너무 티났던게 이성윤 이 인간 송영길 복귀 후에 너무 꾸벅 인사를 잘하는거야? 그 이후에 송 까는 글 페북에 올리던데 그거 솔직히 단톡에서 이성윤한테 시킨거 티났음 ㅋㅋㅋㅋㅋㅋㅋ 까는 글 올려달라고
문정복이 단체방 헷갈려서 잘못 올린적도 있고ㅋㅋ
저번부터 너무 티났던게 이성윤 이 인간 송영길 복귀 후에 너무 꾸벅 인사를 잘하는거야? 그 이후에 송 까는 글 페북에 올리던데 그거 솔직히 단톡에서 이성윤한테 시킨거 티났음 ㅋㅋㅋㅋㅋㅋㅋ 까는 글 올려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