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기엔 걍 진중권시즌2되는 수순임 게다가 이재명코어들만 더 형성하게 해줘
다들 ㅁㅈㅌㄹㅇ 이단어 쓰지말자 우리도 김민석말듣자
이잼이 문만난다는데 우리도 문은 빼주자 이렇게
여기도 바로 여론흘러갔었거든
근데 유시민이 또 불짚힘
그럼 또 대통령 지키려는사람들다시 똘똘뭉침 ㅇㅇㅋㅋㅋ
이거 반복되면 이잼코어만 더 강하게 형성되는 효과가 생기는거야
내가보기엔 걍 진중권시즌2되는 수순임 게다가 이재명코어들만 더 형성하게 해줘
다들 ㅁㅈㅌㄹㅇ 이단어 쓰지말자 우리도 김민석말듣자
이잼이 문만난다는데 우리도 문은 빼주자 이렇게
여기도 바로 여론흘러갔었거든
근데 유시민이 또 불짚힘
그럼 또 대통령 지키려는사람들다시 똘똘뭉침 ㅇㅇㅋㅋㅋ
이거 반복되면 이잼코어만 더 강하게 형성되는 효과가 생기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