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별 소리 다 나왔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건
1. 광주 음식 추천글에 타지역(특히 경상도쪽) 음식점 끼워넣기 함
2. 전남요리 맛있는건 유구한 여성착취 때문이니까 호남은 여성착취도시다
이 두개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떡 맛 없던데? 이렇게 초치는건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다들 그러려니 했음
근데 음식 추천 많아지면서 광주 여행이 붐 되니까
그 추천글에 타지방 음식점 끼워넣어서 지방맛집 소개로 플 바꾸려다가 욕먹음
그 다음으론
전남광주 음식이 맛있는 이유는 여자를 착취해서다,
한식은 노동력이 많이 드는데 요리가 맛있다=노동력 과다=여성착취다 이러다가
막상 지역별 남성 가사노동 통계인가 그거에서 전남이 경상도에 비해 월등히 나아서 조용해짐
떡 하나로 이 모든일이 일어났다는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