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꿎은 민주당원들 가스라이팅 해서 합당같은거 해보려고 개수작 부리지 말고 대변인 하시다가 직접 출마하시든가요ㅋㅋㅋㅋ
잡담 근데 유시민은 조국한테 그렇게 개인적인 부채감이 있으면 조국당 입당해서 대변인이라도 하지 그래?ㅋㅋ
9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꿎은 민주당원들 가스라이팅 해서 합당같은거 해보려고 개수작 부리지 말고 대변인 하시다가 직접 출마하시든가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