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순수하게 대통령한테 대체 왜저러냐 하는 모든 언론이나 뉴미디어 스피커들을 다 돈받는 용역이나 책임안지는 촉법이라는 단어써서 멸칭으로 묶어버림
무슨 날벼락이야...심지어 뉴미디어매체들은 차라리 광고라도 받았으면 하던데
어휴 같이 망하자는거야 뭐야
그냥 순수하게 대통령한테 대체 왜저러냐 하는 모든 언론이나 뉴미디어 스피커들을 다 돈받는 용역이나 책임안지는 촉법이라는 단어써서 멸칭으로 묶어버림
무슨 날벼락이야...심지어 뉴미디어매체들은 차라리 광고라도 받았으면 하던데
어휴 같이 망하자는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