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김어준은 민주당도 아니면서 민주당 욕먹이는데는 앞장서고 있어서 그게 너무너무 짜증남 책임을 지지 않으려는 촉법평론가는 유시민 본인임 책임지기 싫어서 당에 들어오지도 않잖아 제일 비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