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면 전에는 부채감에 그렇다고 쳐도
사면후에는 깜이 안되는게 적나라하게 드러났는데 왜 버리질 못하는건지?
전체적으로 지지율이 나락이지만 젊은층한테는 거의 제로에 수렴하고
당내 성비위 문제도 제대로 해결을 못했고
맨날 민주당한테 해줘 징징에 페북 메시지도 엉망진창이고
결정적으로 김어준 유시민이 빤스 벗고 도와줬는데도 3등을 했는데
언제까지 붙잡고 있을런지?
사면 전에는 부채감에 그렇다고 쳐도
사면후에는 깜이 안되는게 적나라하게 드러났는데 왜 버리질 못하는건지?
전체적으로 지지율이 나락이지만 젊은층한테는 거의 제로에 수렴하고
당내 성비위 문제도 제대로 해결을 못했고
맨날 민주당한테 해줘 징징에 페북 메시지도 엉망진창이고
결정적으로 김어준 유시민이 빤스 벗고 도와줬는데도 3등을 했는데
언제까지 붙잡고 있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