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0 |
06.27 |
17,8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10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524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576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130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896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1697 |
잡담 |
김어준 딴지 반명일베돼서 장사에 방해되니까 약간 거리두거나 단도리하고 싶어도 절대 못그럴듯
1 |
08:21 |
59 |
|
931696 |
잡담 |
알고리즘 AI 노래인데 생각을 해보니 유사시민 노가다를 모르네.
1 |
08:08 |
107 |
|
931695 |
잡담 |
가수 백자 페북
4 |
08:04 |
391 |
|
931694 |
잡담 |
김지호도 다뵈보고 한마디 함
1 |
08:01 |
385 |
|
931693 |
잡담 |
외모가 중요한 건 아닌데
8 |
07:18 |
737 |
|
931692 |
잡담 |
문정복, 이성윤 전대위 준비하고 있으면 최고위 불출마를 선언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여전히 사퇴안하고 전대위 준비하네.
7 |
06:31 |
606 |
|
931691 |
잡담 |
그냥 좀 조선은 사대부의 나라입니다 하던 놈들이랑 비슷하다 생각함
5 |
06:16 |
357 |
|
931690 |
잡담 |
이재명. 코어는 무너질 수 없어 영기리 덩치를 봐 온몸이 코어잖아
3 |
04:45 |
732 |
|
931689 |
잡담 |
이번 기회라도 전임 조용히 잘 마무리되면 인정ㅇㅇ
6 |
04:30 |
609 |
|
931688 |
잡담 |
황교안 대통령 대리일때 이거저거 찍은 거 비웃었는데
2 |
03:09 |
789 |
|
931687 |
잡담 |
아뵤디 정민철 리트윗해줬다는 거 이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3:08 |
992 |
|
931686 |
잡담 |
유시민이 진정한 논객이라면 함돈균, 신민규, 정민철과 토론하면 된다.
6 |
02:30 |
720 |
|
931685 |
잡담 |
유승민 어제 가문의 영광이었네
1 |
02:18 |
992 |
|
» |
잡담 |
[박제] 정경심이 맑은 분이고 영부인 될 상이라는 관상가 딴지..
19 |
02:12 |
1,427 |
|
931683 |
잡담 |
올공극우애들 왜이렇게 짝짓기에 골몰하지
9 |
02:09 |
1,011 |
|
931682 |
잡담 |
재명이 바티칸로그보는데 수녀님이 동상이몽 잘봤다고 해서 뿜었다ㅋㅋㅋㅋㅋㅋ
2 |
01:57 |
915 |
|
931681 |
잡담 |
진보 지식인이란 사람이 '촉법'을 욕으로 쓰는 것도 짜침
7 |
01:49 |
703 |
|
931680 |
잡담 |
난 솔직히 정방 재밌어서 그리고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건데
7 |
01:49 |
765 |
|
931679 |
잡담 |
털천지들 정민철보고 민주화운동 안해봣으면 조용히 하라는데
30 |
01:42 |
1,777 |
|
931678 |
잡담 |
노무현 대통령이 유시민을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임명한 이후, 장관 중 나이가 가장 어리고 임명 과정에서 논란이 많아서 다른 부서에서 무시할까봐, 유시민이 업무차 청와대를 들르면 별일이 없는데도 대통령이 단 둘이서 차를 마시는 자리를 만들었다고 알려져있다. 유시민은 왜 후배들과 청년들에게 노무현 같은 어른이 되어주지 못하는가.
3 |
01:42 |
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