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버팀...사방에서 욕먹어도 걍 할말 다해서
잡담 새삼 지금은 같이 비판해주는 사람들 많아져서 다행임...전대때는 작세취급받고 걍 냅다 쳐맞기만해서 ㅈㄴ 슬펏는데
8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샤갈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버팀...사방에서 욕먹어도 걍 할말 다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