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47117175011773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재명. 코어는 무너질 수 없어 영기리 덩치를 봐 온몸이 코어잖아
- 04:45
- 조회 88
- 잡담
-
- 이번 기회라도 전임 조용히 잘 마무리되면 인정ㅇㅇ
- 04:30
- 조회 107
- 잡담
-
- 황교안 대통령 대리일때 이거저거 찍은 거 비웃었는데
- 03:09
- 조회 317
- 잡담
-
- 아뵤디 정민철 리트윗해줬다는 거 이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08
- 조회 346
- 잡담
-
- 유시민이 진정한 논객이라면 함돈균, 신민규, 정민철과 토론하면 된다.
- 02:30
- 조회 314
- 잡담
-
- 유승민 어제 가문의 영광이었네
- 02:18
- 조회 474
- 잡담
-
- [박제] 정경심이 맑은 분이고 영부인 될 상이라는 관상가 딴지..
- 02:12
- 조회 657
- 잡담
-
- 올공극우애들 왜이렇게 짝짓기에 골몰하지
- 02:09
- 조회 507
- 잡담
-
- 재명이 바티칸로그보는데 수녀님이 동상이몽 잘봤다고 해서 뿜었다ㅋㅋㅋㅋㅋㅋ
- 01:57
- 조회 515
- 잡담
-
- 진보 지식인이란 사람이 '촉법'을 욕으로 쓰는 것도 짜침
- 01:49
- 조회 411
- 잡담
-
- 난 솔직히 정방 재밌어서 그리고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건데
- 01:49
- 조회 452
- 잡담
-
- 털천지들 정민철보고 민주화운동 안해봣으면 조용히 하라는데
- 01:42
- 조회 988
- 잡담
-
- 노무현 대통령이 유시민을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임명한 이후, 장관 중 나이가 가장 어리고 임명 과정에서 논란이 많아서 다른 부서에서 무시할까봐, 유시민이 업무차 청와대를 들르면 별일이 없는데도 대통령이 단 둘이서 차를 마시는 자리를 만들었다고 알려져있다. 유시민은 왜 후배들과 청년들에게 노무현 같은 어른이 되어주지 못하는가.
- 01:42
- 조회 326
- 잡담
-
- 장관이 최초로 유일하게 시계 제작배포한 거 유해시민이래 진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37
- 조회 547
- 잡담
-
- 이잼이 민철이 트윗을 리트윗한건 유시민 말에 신경을 안쓴다는거 아냐?
- 01:32
- 조회 777
- 잡담
-
- 아뵤디 찐 똑똑한게 전임은 대우해드리고
- 01:31
- 조회 826
- 잡담
-
- 서울대를 나온 사람이 소년공 검정고시 출신에게, 노무현에게 그랬듯 이재명에게 품는 자격지심. 자신이 끝내 이루지 못한 현실 정치의 최종 단계를 저들이 증명해낼 때 차오르는 시기와 좌절. 후배들의 젊음과 명석함을 향한 질투. 그가 사활을 걸고 조그마한 수첩에 조목조목 적어온 그 모든 논리들이, 끝내 한 개인의 비루한 자격지심과 피해 의식이라는 것. 자아가 비대한 한 사람의 나르시시즘 때문에 우리 사회가 치르는 비용이 너무 크다.
- 01:29
- 조회 567
- 잡담
-
- 아 근데 이재명은 유시민이 ㅈㄴ 긁힐 스타일이긴 함ㅋㅋㅋ
- 01:28
- 조회 816
- 잡담
-
- 대통령이 리트윗하면 기사도 나지않나?
- 01:27
- 조회 216
- 잡담
-
- 알박기 평론가가 대통령한테 협박질 해대네ಠ_ಠ
- 01:24
- 조회 3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