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코어층 많은 호남 챙기고 잇잖아? 설마 털천지요? 에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시민 과거 기사 찾아보는데 이건또뭐지
- 23:41
- 조회 62
- 잡담
-
- 전대하니까 작년에 비 너무 많이와서 미루자고 했는데 정청래가 원샷 이지랄 싸패처럼 진행했었지
- 23:41
- 조회 53
- 잡담
-
- 1년전 영상인데 이분 첨 보는 분인데 완전 선각자인데?
- 23:39
- 조회 156
- 잡담
-
- 박선원 같은애는 최고위 되면 안됨
- 23:39
- 조회 188
- 잡담
-
- 아버지에게 개혁이란, 자기 세대가 끝내 이루지 못한, 하룻밤 사이에 세상이 뒤집히는 혁명 같은 환상이고 낭만인 것 같다.
- 23:37
- 조회 61
- 잡담
-
- 민주당이 다 호남일로 페북올리고 방송사 쭉 돌고있어야하는데
- 23:37
- 조회 128
- 잡담
-
- 전한길처럼 될 것 같아서 포지션도 그렇고 같은 결 같음
- 23:36
- 조회 68
- 잡담
-
- 그래서 김용민법은 아직이래?
- 23:36
- 조회 49
- 잡담
-
- 촉법 벗어나려면 60은 돼야 하는 거임? 60되려면 산것보다 더 살아야 되는데 언제 촉법 벗어나냐
- 23:35
- 조회 14
- 잡담
-
- 이재명tv 구독 아직 안했으면 구독 좀하자 구독자수 빠졌다
- 23:35
- 조회 278
- 잡담
-
- 김남희 의원님 트위터
- 23:31
- 조회 244
- 스퀘어
-
- 전당대회 아무나 못가? 권당이긴한데
- 23:31
- 조회 219
- 잡담
-
- 김기영 변호사 페북
- 23:30
- 조회 209
- 스퀘어
-
- 어떻게 된게 민주당 의원중에 유시민을 제대로 패는 인간들이 없냐
- 23:30
- 조회 201
- 잡담
-
- abc때는 다들 속아서 댕빡쳤는데 지금은 거의 욕하네◠‿◠
- 23:29
- 조회 135
- 잡담
-
- 딴개비들은 신인규도 촉법이라고 생각하네
- 23:27
- 조회 183
- 잡담
-
- 유시민은 생방이 제 맛인데
- 23:26
- 조회 161
- 잡담
-
- 여당이 안싸우니까 대통령이 나서는 현실
- 23:26
- 조회 205
- 잡담
-
- 근데 상황이 정말 자기들 마음대로 안되니까 어떻게든 여론움직이려고 저난리피는게보여서 이젠웃김
- 23:24
- 조회 82
- 잡담
-
- 이상민 유시민 성대모사하고 욕 디지게 먹는 영상 이거네
- 23:24
- 조회 2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