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junews.com/view/20260624132630852
결과는 탈락이었다. 국무총리 산하 국가첨단전략산업위원회는 경기 용인·평택과 경북 구미를 반도체 특화단지로 최종 지정했다. 유치 사업에 깊숙이 관여한 한 관계자는 "부처 실무진과 전문가 실사단 사이에서는 광주·전남 선정을 기정사실화하는 분위기였다"며 "전력과 용수 공급의 안정성이 뛰어났고, 반도체 산업 내에서도 패키징이라는 확실한 틈새 시장과 기술력을 선점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미 검증 다 받았네 뭘
패싱 당해서 지금까지 억울했던게 호남인데 그만좀 지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