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영상 메인에 걸렸는데 기도 안참 자필진술서와 프락치사건 두개만 검색해도 민주주의와 거리 먼 인간인 자료 다 나오는데 당뽀갠 이력만 봐도 그저 분란일으키는 요주의인물이란 생각밖에 안드는데 어딜봐서 민주주의를 위해 노력? 유시민 파묘 될때마다 영원히 안끝나는 트루먼쇼 보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