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적이거나 날카로우니 반대진영에서 긁혀서 욕하는게 아니라 ㄹㅇ 개소리하는거 웃기다고 조롱당하는거라 상관없음
그리고 그 조롱에 레거시까지 달라붙음 ㅋㅋㅋ
기존 언론을 재래식 언론이라고 폄하하면서 혼자 거룩한척 했는데, 언론인들 중에 유시민 같잖다고 생각하는 사람 한둘이겠음?
그러다 슬슬 조롱도 노잼되면 언급 줄면서 서서히 사라짐
딱 진중권 코스 밟을듯...
진중권도 한 때는 존경받는 지식인이었음ㅋ
지금은 걍 악플러 취급받고 아무도 관심도 안줌.
내뱉는 말마다 신선한 개소리를 하니 지금은 웃겨서 다뤄주지만 그것도 얼마 안 남았다고 봄ㅋㅋㅋ 솔직히 우리도 욕하면서도 무슨 얘기할지 궁금하긴 하잖아.ㅋㅋㅋㅋ 물론 ABC 같은 메가히트는 당분간 나오기 힘들 것 같긴 하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