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한평생 파란당 찍었고 앞으로도 그럴거지만 왜 사람들이 이쪽 싫어했는지 알것 같음 자기들은 다른척 하면서 구태운동권들끼리 김어준시다바리짓하면서 공천나눠먹기하고 자기들파아니면 따돌림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