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유시민의 발언이 생각이 나네. 아~ 팀김어준은 이재명대통령 당선에 대해서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겠구나. https://youtube.com/shorts/ICsA5x4KVVw?si=OptWPft3w53zTY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