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위가 아니고 집회다
2. 부정선거인데 1찍들은 목소리내지 않는다=1찍도 한패이다=이번 선거로 제일 득을 본게 민주당이다
3. 언론이 부정선거 사태를 제대로 보도하지 않는다
친구 주장은 이런데...
부끄럽지만 알못이라 난 1찍임에도 반박을 제대로 하지 못함
특히 2는 들으면서도 서울 시장은 ㅇㅅㅎ이 되지 않았나..???
했는데 서울시장은 ㅇㅅㅎ이 됐지만 지역구로 보면 민주당이 더 많다 이런논리야
그래서 나도 뭐라할지 모르겠더라고...
혹시 자세히 알려줄수 있을까 아님 기사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