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이익을 위해서 눈돌아서 난리치는 거 너무 질려세상은 발전하는데 아직도 지들이 특권층인 줄 알고국민을 개돼지 노비로 생각하고 선동하는 거 진짜 너무 짜증나니까내일이라도 당장 정치계에서 사라져버렸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