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은 민주진영 처음 들어왔을 때 민주당 원로들 들이박을 때도 재건축 동의서 받고 다녔음? ㅇㄱㄹㅇ
잡담 유시민 작가가 들어올 때도 기존 입주자가 있었다 호남계 동교동계 원로들이다 그 때는 김대중은 판단력을 잃었다고 하야을 외치며 동교동계 원로들과 대립각을 세우더니 이제와서 내가 기존 입주자라고 새로 들어온 당원들은 입 다물라고 하냐?
25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