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IcKfLrk95tw?si=5DaZF4LMjIEHmLIK
개뜬금 태화강에 스카이워크 만든거 ㄹㅇㄹㅇ 개구리고 흉물임 나만 저렇게 느낀줄
옆에 태화루라고 한옥건물이 있는데 그 옆에 스카이워크를 만듦 존나 구림 ㅅㅂ... 만듣다 할 때부터 이해 안됐움
긍고 스카이워크 입구가 버정 있고 건너편이 태화장이라 걍 울산시민들만 드글드글함 위치도 역할도 개구리다 할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