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가 우리나라에서는 대학 안가면 사람취급못받는다고 동생이랑 개싸워가지고 결국 인서울 한곳 추합으로 들어감ㅇㅇ 그때는 ㄹㅇ 울고불고 엄빠가 내 앞길을 막는다는둥 난리였는데 요새는 그때 자기 말려줘서 고맙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