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애형님과 우~] 유시민의 스몰정치, 김어준과의 '올드보이즈플레인'. 대통령의 큰정치 곧!
- 20:17
- 조회 4
- onair
-
- 정구승이 유시민 제일 킹받게 패는듯ㅋㅋㅋ
- 20:17
- 조회 53
- 잡담
-
- 보완수사권 문제점 대책 필요하다니까 친청계가 뒤에서 야유 보낸거 실화임??
- 20:17
- 조회 20
- 잡담
-
- 조국의 적은 ㅇㅅㅁ이라는 ㄱㄱㅎ
- 20:12
- 조회 121
- 잡담
-
- 유시민 작가가 들어올 때도 기존 입주자가 있었다 동교동계 원로들이다 그 때는 김대중은 판단력을 잃었다고 하야을 외치며 동교동계 원로들과 대립각을 세우더니 이제와서 내가 기존 입주자라고 새로 들어온 당원들은 입 다물라고 하냐?
- 20:12
- 조회 76
- 잡담
-
- 문비씨 유시민 존나 까넼ㅋㅋㅋㅋㅋ
- 20:09
- 조회 427
- onair
-
- 박근혜 정부때 TK 인사 청탁 했던 잡범 유승민이다
- 20:08
- 조회 97
- 잡담
-
- 항소이유서는 지금도 시대의 명문이라는 김광민 민주연구원 부원장
- 20:07
- 조회 165
- 잡담
-
- 뉴스토마토 구독 하고 왔다 ㅋㅋ
- 20:07
- 조회 139
- 잡담
-
- 서울 집값 징그러운거 보니까 서울에 기업두면 불이익줘야겠네
- 20:06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유시민은 조국한테 그렇게 개인적인 부채감이 있으면 조국당 입당해서 대변인이라도 하지 그래?ㅋㅋ
- 20:06
- 조회 37
- 잡담
-
- 호남 유치하는데 김민석 총리실이 주도해서 최초로 조율하고 그랬대
- 20:04
- 조회 305
- 잡담
-
- 사실 과거에 진짜 적이랑 비토층 엄청 쌓은 정치인이 시간이 흘러 예능으로 각광받는 지식인으로 탈바꿈 가능한것도 엄청난 복임
- 20:04
- 조회 67
- 잡담
-
- 유담 다니는 인천대 근처에 지어야하는데 ㅋㅋ
- 20:03
- 조회 144
- 잡담
-
- 드디어 염원의 작업(?)을 했다...
- 20:02
- 조회 273
- 잡담
-
- 그러고보면 유시민도 소위 유명유의 혜택을 가장 크게 받은 사람같음
- 20:02
- 조회 34
- 잡담
-
- mbc 국힘 신천지 입당시기 선거 앞둔 시점에 집중 입당되었는데
- 20:01
- 조회 221
- onair
-
- 돼목이 2017년 경에 정청래랑 말하면서 이재명이 정말 미래가 유망한 대선주자가 될거같다고 하니까 정청래 표정이 어두워지면서 아니라고 했대
- 20:00
- 조회 259
- 잡담
-
- 정진욱 페북
- 20:00
- 조회 206
- 스퀘어
-
- 문진석, 한동훈에 "바쁜 총수들 떡볶이 먹방 시킨 尹 행태가 겁박"
- 19:58
- 조회 2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