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후광없는 문재인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는걸 왜 본인들이 스스로 증명하지 못해 안달이지?ㅋㅋ
잡담 문재인에 자꾸 노무현 통합시키는거보니까 문재인 혼자로는 아무 힘도 감동도 없다는걸 본인들도 아는듯
2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무현 후광없는 문재인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는걸 왜 본인들이 스스로 증명하지 못해 안달이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