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층에 한국 관련 전시도 부속전시로 같이 하고있는데 일단 2층 국민주권정부 1주년 기념전시만 사진 올려볼게



첫번째 구간



두번째 구간 일하는 대통령 일하는 정부
10초간 눌린 하트수만큼 데스크가 점멸하는데 잼프가 글쓴 직후에 도착한거라ㅋㅋㅋㅋㅋㅋ미친듯이 깜빡였는데 평소도 이정도인건지 모르겠음.....

아 일년치 ㅌㅇㅌ가 전시당한다니 대통령이라는 자리 너무너무 무섭다

세번째구간
‼️
언
박
싱
‼️





고관여 코다리들이 아니 이것은....!!!!! 할 전시품이 많음



네번째 공간 1년간의 성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질문 3개에 답하면 그것과 관련된 성과를 알려줌


성과 책갈피(?) 같은걸 하나씩 가져갈수있음
내 픽은 산불 99% 감소

ae-밍밍이의 배웅


포토프레임
근데 구도가 약간 내가 불청객 같은 구도임

1층 기념품샵 뒤쪽에 디지털 전시장이 하나 더 있는데 못 보고 지나칠 가능성 높아서 유의해야함

잼프네컷ㅋㅋ


그리고 사진 상영실이 있는데
여기가 은근 킥임 사진 자체가 재밌어
생카 미디어실 같음ㅋㅋㅋ



규모는 작지만 잘 꾸며뒀고 다녀오면 마치 생카 다녀온것마냥 기분이 좀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