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그 표를 다 받아가면서 안해준 거 너무 한심함 역시 tk표 당연하게 받아가면서 대구 그 지경으로 놔두는 국짐도 너무 한심함
잡담 서울1찍으로서 이제라도 호남 챙겨주는거 너무 당연하면서도 고마움
2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동안 그 표를 다 받아가면서 안해준 거 너무 한심함 역시 tk표 당연하게 받아가면서 대구 그 지경으로 놔두는 국짐도 너무 한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