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때부터 우리가 남이가 시전하면서
쫀득하게 받을거 다 받아놓고 진짜 양심 무엇
그리고 호남에서 표 몰어쥬ㅓㅅ는데 창겨주는거 당연한거 아님?
호남사람들은 호구도 아니고 아무 이익도 없이 왜 뽑아줌
(사실 그동안 이익도 없이 죽어도 박정희 전두환 당 뽑기 싫어서 뽑는것도 잇음. 그리고 걍 나한케 국힘새끼들은 사람으로 안보임. 인간적으로.)
물론 경상도 사람들 중에서도 아닌 사람도 많음거 알아 ㅇㅇ
박정희때부터 우리가 남이가 시전하면서
쫀득하게 받을거 다 받아놓고 진짜 양심 무엇
그리고 호남에서 표 몰어쥬ㅓㅅ는데 창겨주는거 당연한거 아님?
호남사람들은 호구도 아니고 아무 이익도 없이 왜 뽑아줌
(사실 그동안 이익도 없이 죽어도 박정희 전두환 당 뽑기 싫어서 뽑는것도 잇음. 그리고 걍 나한케 국힘새끼들은 사람으로 안보임. 인간적으로.)
물론 경상도 사람들 중에서도 아닌 사람도 많음거 알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