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같잖은 건 저 둘이 제대로 운동권인적도 없다는 사실 허지웅 말처럼 저 둘을 진압 못한게 뼈아픔 친문들이 하던 방식을 쓰지 않으니까 더 나대고 유시민 처참하게 망해라 꼭
잡담 이재명과 국민들은 잘먹고 잘사는법만 생각하자는데 유시민 김어준은 지들 사익챙기려고 편갈라 싸워야된다고 대통령 물어뜯고 도발하는게 맞냐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