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학점제가 캐나다 미국 이런데서 대학 가는방법이랑 비슷한거지?지금 고2부터 시행되는거라던데 이게 한국에 안맞는거야? 아니면 외국처럼 내가선택한 과목을 수강할 방법이 많이 없는거야? 어렵던데 잘모르겠더라설명을 들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