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걍 유시민이 민주진영 사람이라는 이유로...그걸로 욕먹고 삐져서 ( 애초에 왜 삐졋는지 모르겟지만) 잠깐 안나왓을때 반성도 안하고..
돌이켜보면 은근 피해본게 잇어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