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보수성향이라 조국 존나싫어하는데 조국이 부산출신이고 네임드라 이겻을수도 있다고 둘이 승부 ㅈㄴ팽팽햇을 거 같아서 아쉅다 이런애기하던데
내가 글킨하지만 그럼 꼴에 진보진영이라고 전재수 러닝메이트로 뛰었을텐데 전재수한테 악재라고 하니 생각해보니 그것도 맞대 ㅋㅋㅋㅋㅋ
어쨌든 조국본인 입장에 평택보다 부산이 명분있는 출마였을 거고 이기든 지든 깔끔했을거같다 하는데 맞는얘기같더라
결론: 조국 정무감각 쌉하바리
내가 글킨하지만 그럼 꼴에 진보진영이라고 전재수 러닝메이트로 뛰었을텐데 전재수한테 악재라고 하니 생각해보니 그것도 맞대 ㅋㅋㅋㅋㅋ
어쨌든 조국본인 입장에 평택보다 부산이 명분있는 출마였을 거고 이기든 지든 깔끔했을거같다 하는데 맞는얘기같더라
결론: 조국 정무감각 쌉하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