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이 산에서 산지킴이 이런거 봉사하시는데 경상도에서 관광차 온 등산객들이 있었나봐
쓰레기를 버리길래 쓰레기버리시면 안된다 사진올라가면 벌금 내실수있다 하니까
못사는 동네가 이제 쫌 살만 하는갑다 이렇게 비꼬면서 가드래
이 일화듣고 아직도 호남혐오가 현실에서도 진짜 만연하다 느꼈음 ㅠㅠ
쓰레기를 버리길래 쓰레기버리시면 안된다 사진올라가면 벌금 내실수있다 하니까
못사는 동네가 이제 쫌 살만 하는갑다 이렇게 비꼬면서 가드래
이 일화듣고 아직도 호남혐오가 현실에서도 진짜 만연하다 느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