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대에서 저번엔 박찬대가 했으니 이번엔 나도 한번 해봐야지! 라고 정청래가 떠들고 다녔을 거 아냐.. 쟤 바닥을 모르는 당원들은 정청래를 찍어주고 이재명의 임기 2~3년차는 정청래에게 발목을 잡히게 되는데..아 총선 공천권을 정청래가 가져갔을 거라는 것도 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