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자기들이 재밌으니까 까는주제에 정작 자기지역까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말넘심 하는 거 보면 나약한 새끼들이란 소리밖에 안나옴 특히 극우의 사타구니 때 존나 많이 느꼈다(고생한 서울 1찍은 제외)
잡담 호남혐오 논리 자기 지역에 갖다붙이면 발작할 거면서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자기들이 재밌으니까 까는주제에 정작 자기지역까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말넘심 하는 거 보면 나약한 새끼들이란 소리밖에 안나옴 특히 극우의 사타구니 때 존나 많이 느꼈다(고생한 서울 1찍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