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7 |
06.25 |
42,27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3,90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524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576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068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750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1567 |
onair |
할코: 여당대표라는 사람이 어디가서 싸움질을 한다 환장한다 여당대표면 생산적인 일를 해야하는데 할줄아는게 싸움밖에 없으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싸운다 야당이랑 싸우면 의미라도 있지 싸울곳이 없으니 정부랑 싸운다
|
22:29 |
3 |
|
931566 |
잡담 |
난 정치 알못이고 2찍 기독교 친구 논리인데 진짜 궁금해서그래
|
22:29 |
18 |
|
931565 |
잡담 |
호남 윤석열때 이미 최고점 받았네. 2023년 반도체 특화단지 공모서 '최고 점수' 평가
|
22:26 |
37 |
|
931564 |
onair |
할코: 철거전문 비평가를 고용을 했다 이야기를 해요 그게 저를 말하는거에요 왜 철거전문이냐면 제가 철거전문이다 30년간 철거만 해왔어요 주한미군 철거하자 운동권이란 그런거다 김영삼정권 이명박정권 타도하자 주로 때려부시는걸 30년동안 해왔다 저는 철거전문 비평가가 맞다
|
22:26 |
37 |
|
931563 |
잡담 |
유시민 새삼 대단한 일 했다
|
22:26 |
98 |
|
931562 |
잡담 |
으으으 이재명ㅋㅋㅋㅋㅋㅋㅋ
3 |
22:25 |
204 |
|
931561 |
잡담 |
타국 사면-합당 불발-정원오 낙선
3 |
22:25 |
95 |
|
931560 |
잡담 |
내가 짜증나는 포인트는
|
22:24 |
46 |
|
931559 |
스퀘어 |
허재현기자 페북
|
22:24 |
149 |
|
931558 |
잡담 |
잇싸에 더쿠이야기만 나오면 개지랄 떠는 인간 있었는데
4 |
22:22 |
238 |
|
931557 |
잡담 |
딴지할배들 마지막 남은 자존심 믹서기로 갈아버리는 글
2 |
22:22 |
183 |
|
931556 |
스퀘어 |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 합수본 신천지 6만 5천명 입당 확인
1 |
22:21 |
67 |
|
931555 |
잡담 |
유시민이 김민석 원래 안 좋아했지만 그래도 막 티는 안 내려고 했었는데 대놓고 지랄하게 된거 그 조국당 합당 막으려는 국무위원 김민석으로 생각해서 그런거같기도
3 |
22:21 |
78 |
|
931554 |
잡담 |
요즘 인스타에 정치랑 상관없는 게시물에
5 |
22:21 |
156 |
|
931553 |
잡담 |
내가 B시민이면 유툽채널팜 자기말 편집하지말고 다 내보내라하는데도 안내보내는데 열받아서라도 채널파야지
2 |
22:20 |
39 |
|
931552 |
잡담 |
유시민은 이렇게 될거 abc론은 왜 떠든거임ㅋㅋㅋㅋㅋㅋㅋ
5 |
22:18 |
216 |
|
931551 |
잡담 |
아니 비시민은 누구보다 파묘될과거가 많은데 본인은 왜 성역인척 굴면서 남을 까내리고 평가하지?
1 |
22:17 |
43 |
|
931550 |
잡담 |
이재명 코어층 챙기라고?
1 |
22:16 |
157 |
|
931549 |
onair |
할코: 문까산점 얻을거였으면 난 총리를 했어야한다 적어도 부총리는 했어야한다 대통령이다 오히려 이재명을 까서 등용된 사람이 더 많다 친문인사들이 청와대에 한자리씩 차지하는게 한둘이냐
2 |
22:16 |
83 |
|
931548 |
onair |
할코 : 문재인을 까는걸로 가산점을 받아서 공직에 임명되는 제도가 있으면은 저는 지금 총리가 됐어야해요!!!!!
4 |
22:16 |
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