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작가로 인정못하는 뉘앙스 였음유시민씨는 문단하고 아무 상관없는 사람입니다 작가라고 하지만 난 무슨 책을 썼는지 본적도 없고 좋은 말씀하고 사회에 보탬이 되는 어른의 역할을 하면서 뒤로 물러났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