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로 그냥 별로야 그 사람 이름에 비해 과대평가된게 많은거 같음 항소이유서 한번에 비문없이 썼다는 전설?로 먹고 살았나 싶었음
잡담 난 유시민 원래 안좋아했어서 책 한권도 없다가 이번에 청춘의 독서 사봤는데 진짜 실망함
3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마디로 그냥 별로야 그 사람 이름에 비해 과대평가된게 많은거 같음 항소이유서 한번에 비문없이 썼다는 전설?로 먹고 살았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