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지역은 정부에 공격 포인트가 된다는게 진짜 나는 이걸 영원히 이해할 수가 없음
정치를 떠나서 사람들이 상식적으로 이건 옳지 않다고 생각해야하지 않나? 정치인들도 그렇고 다들 원래 그래 하는 분위기가 된게 너무 너무다
이번에는 바뀌길 뜯어 고쳐지길
특정지역은 정부에 공격 포인트가 된다는게 진짜 나는 이걸 영원히 이해할 수가 없음
정치를 떠나서 사람들이 상식적으로 이건 옳지 않다고 생각해야하지 않나? 정치인들도 그렇고 다들 원래 그래 하는 분위기가 된게 너무 너무다
이번에는 바뀌길 뜯어 고쳐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