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까..? 하이닉스가 ㅈㄴㅈㄴㅈㄴㅈㄴ 오래 횡보하는 거 말고는.. 이걸 해결할 만한 대책이 꼭 나왔으면 좋겠어ㅠ 잘 풀렸으면 좋겠다 안 먹어도 될 욕 덜 먹고ㅠ
잡담 그래서 레버리지 해결책이 뭐야?
52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있을까..? 하이닉스가 ㅈㄴㅈㄴㅈㄴㅈㄴ 오래 횡보하는 거 말고는.. 이걸 해결할 만한 대책이 꼭 나왔으면 좋겠어ㅠ 잘 풀렸으면 좋겠다 안 먹어도 될 욕 덜 먹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