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우리 대통령이 짱이야 젤 훤칠하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서 스벅걔가 대가리 박았구나
- 19:19
- 조회 48
- 잡담
-
- 솔직히 호남 사람은 아니라 그동안 직관적으로 호남혐오 와닿지가 않았는데
- 19:19
- 조회 29
- 잡담
-
- [파묘] 문재인이 호남에서 인기없었던 이유
- 19:17
- 조회 87
- 잡담
-
- 12년의 이재명을 봐 - 트윗시장이라... 싫지 않은데요^^
- 19:17
- 조회 65
- 잡담
-
- 국힘에 소속된 TK 선배 정치인분들께서는 전라도 욕 안하고 정치하는 버릇을 키우시길.. 맨날 모여서 전라도 욕하다가 영남지역 호남향우회 행사에 가서는 표를 구걸하는 모습, 역합니다.
- 19:17
- 조회 76
- 잡담
-
- 난 유시민 원래 안좋아했어서 책 한권도 없다가 이번에 청춘의 독서 사봤는데 진짜 실망함
- 19:16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입지좋아서 또 밀어주는거면 뭐 어쩔건데
- 19:15
- 조회 108
- 잡담
-
- 유시민은 도대체 얼마나 많이 이미지가 부풀려진거임 대체 언제부터 시작이야..?
- 19:15
- 조회 19
- 잡담
-
- 아 됐고 추경호는 빨리 테슬라나 가져와
- 19:15
- 조회 49
- 잡담
-
- 이런게 바로 소금뿌려서 미꾸라지들이 발작하는 그런거구나?
- 19:14
- 조회 25
- 잡담
-
- 호남이 저렇게 되면 각지역에 큰거 오겠구나 싶지않나?
- 19:14
- 조회 64
- 잡담
-
- 반도체 지방으로 가는거 호남은 안되고 충남까지는 됨 이러는거 어이없음
- 19:12
- 조회 184
- 잡담
-
- 아니 그래서 부산 먼저 해줬잖음? 그것도 나라가 해준거잖음 사기업 호남에 가는 거
- 19:11
- 조회 57
- 잡담
-
- 근데 반도체 호남가는거 국힘이 몽둥이들고 달려드는데 민주당은 왜 입꾹닫이야?
- 19:11
- 조회 135
- 잡담
-
- 호남덬 이모지인이 겪은 호남혐오일화 들려준거 있는데 진짜 놀람ㅎㅎ
- 19:11
- 조회 122
- 잡담
-
- 글고보니 진중권 조국때메 저렇게된거면 그럴만하네 ㅋㅋㅋㅋ쟨 알았을꺼아냐 조국이 어떤종잔지 ㅋ
- 19:10
- 조회 96
- 잡담
-
- 코다리들아! 눈물나는 대통령님 2017 고척돔 낙선연설 듣고 다시 힘내자!!!
- 19:10
- 조회 52
- 잡담
-
- 이잼이 젤 좋은 점은 긁수저인거임
- 19:09
- 조회 87
- 잡담
-
- 근데 진짜 이상하지 않아? 대통령이 지역 발전 이야기를 하는데
- 19:06
- 조회 311
- 잡담
-
- 황석영쌤이 유시민 얘기하면서
- 19:06
- 조회 3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