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생들이 학원선생대신 뺑이치던 시절에 좀 괜찮은 고등학교를 나와서 학원을 갈 시간이 없었음 ㅋㅋ집에오면 11시가 넘는데 학원은 무슨0교시도 있었음 사교육에 돈쓸 시간이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