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하기전에 우리 지역이 좋다고 어필하면서 경쟁하는것도 아니고 그 지역에 하지말라고 지랄하는건 ㅈㄴ 처음봐; 호남혐오 심하다고 생각했는데도 이건 너무 노골적이고..징그럽다
특히 국힘 정치인이 입대는게 진짜 역겨운게 호남에 후보도 안내는(극히 일부낸다는건 앎)당이라서 눈치볼 필요도 없고 오히려 영남에 지역주의 더 심화시킬일이라서 혐오발언 한 번 더하는게 이득인게 눈에 뻔히 보여서 더 역겨움
추경호 같이 지역 살릴 일, 지역민 생활에 도움되는 일보다 지역주의 심화시키는게 지 살길인 사람들이 진짜 나라망치는데 큰 일조하는거 너무 역하다 이런 사람들만 아니어도 나라발전이 훨씬 많이 됐을거임 지역주의같이 소모적이고 백해무익한 일로 시끄럽게 해서 퇴보만 시킨게 하루이틀일도 아니고...다른게 매국노가 아니라니까
반대로 영남에 뭐한다고 했을때 호남지역 정치인이나 지역민이 영남에 하지말라고 영남에 투자 하는건 정파적 결정이라고 지랄한적이 있냐 지랄했으면 그걸로 조롱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