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2찍들 치트키가 아니고 그냥 정부가 해결할수있는 문제라
이제라도 되돌려달라는 진짜 절규같은거라 할 수 있어
레버문제는 어쩔수없는 우리 업보다..같은게 아니라! 해결할 수 있고 당장 해야하는 문제거든 이건 목소리 나와야해 그게 우리 정권을 더 잘 지키는일임
이제라도 되돌려달라는 진짜 절규같은거라 할 수 있어
레버문제는 어쩔수없는 우리 업보다..같은게 아니라! 해결할 수 있고 당장 해야하는 문제거든 이건 목소리 나와야해 그게 우리 정권을 더 잘 지키는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