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그들도 정방 징징충들이 만만하니까 걔들한테 시비털면서 스트레스 푸는거 다 안다고ㅋㅋ 누구는 호통 못치는줄 아나 나가서 2찍이랑 키배라도 뜨든가
잡담 호통통제충들아
12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느그들도 정방 징징충들이 만만하니까 걔들한테 시비털면서 스트레스 푸는거 다 안다고ㅋㅋ 누구는 호통 못치는줄 아나 나가서 2찍이랑 키배라도 뜨든가